HISTORY
2018
2018년 1월 ISO9001:2015 획득2017
2017년 2월 CJ제일제당 협력업체 등록
2017년 2월 날파람(CJ제일제당 OEM시설) 홍진경다시팩 자동포장기 수주2016
2016년 6월 (주)한국알박크라이오 5,000건 이상 수주(반도체용 Band heater, Control Box외 다수)2015
2015년 3월 대전 테크노파크 본사사옥이전2014
2013~2014년 Weidmuller, Schneider 대리점체결 및 판매
2014년 9월 벤처기업[KIBO]2013
2013년 11월 ISO9001 획득2012
2012년 4월 ㈜ 에이치앤티 설립
[제조법인, 하네스팀, 전장팀 구성]2006
2006년 3월 CTX, Leuze Electronic 대리점체결 및 판매2004
2004년 5월 ILME form Italy 대리점계약체결2001
2001년 9월 회사명 변경(Hanaro Tech)1997
1997년 6월 LAPP KABLE 공식대리점 지정
1996년
5월 광음통상 설립
5월 광음통상 설립
품질경영
품질관리(QC) | 품질경영(QM) | |
방향 | 품질기준에의 적합성 추구 | 고객지향의 제품개발 및 품질보증체계확립 |
추진 방법 | 생산관리위주로 추진 QC전문가의 관리통제기능중심 검사 및 공정관리중심으로 실시 |
경영전략 차원에서 품질목표 달성위주로 추진 최고경영자, 관리자, 생산작업자가 참여하는 전사적 활동 설계, 제조, 검사, 판매 등 전 부문이 상호유기적으로 실시 |
관리 항목 | 회사규격 설정 설비관리 원부자재 관리 공정관리 제품검사 |
(QC 관리항목 외에) 품질전략 및 방침 고객지향의 제품설계 신뢰성 관리 소비자 만족도 관리 |
목표 | 불량감소 품질의 안정 및 균일화 |
기술혁신, 품질불량 예방, 원가절감 등 종합적 생산성 제고 품질의 신뢰성 확보 및 고객만족 전 종업원의 자주적 경영참여 유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