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 2018

    2018년 1월 ISO9001:2015 획득
  • 2017

    2017년 2월 CJ제일제당 협력업체 등록
    2017년 2월 날파람(CJ제일제당 OEM시설) 홍진경다시팩 자동포장기 수주
  • 2016

    2016년 6월 (주)한국알박크라이오 5,000건 이상 수주(반도체용 Band heater, Control Box외 다수)
  • 2015

    2015년 3월 대전 테크노파크 본사사옥이전
  • 2014

    2013~2014년 Weidmuller, Schneider 대리점체결 및 판매
    2014년 9월 벤처기업[KIBO]
  • 2013

    2013년 11월 ISO9001 획득
  • 2012

    2012년 4월 ㈜ 에이치앤티 설립
    [제조법인, 하네스팀, 전장팀 구성]
  • 2006

    2006년 3월 CTX, Leuze Electronic 대리점체결 및 판매
  • 2004

    2004년 5월 ILME form Italy 대리점계약체결
  • 2001

    2001년 9월 회사명 변경(Hanaro Tech)
  • 1997

    1997년 6월 LAPP KABLE 공식대리점 지정
1996년
5월 광음통상 설립

품질경영

품질관리(QC) 품질경영(QM)
방향 품질기준에의 적합성 추구 고객지향의 제품개발 및 품질보증체계확립
추진 방법 생산관리위주로 추진
QC전문가의 관리통제기능중심
검사 및 공정관리중심으로 실시
경영전략 차원에서 품질목표 달성위주로 추진
최고경영자, 관리자, 생산작업자가 참여하는 전사적 활동
설계, 제조, 검사, 판매 등 전 부문이 상호유기적으로 실시
관리 항목 회사규격 설정
설비관리
원부자재 관리
공정관리
제품검사
(QC 관리항목 외에)
품질전략 및 방침
고객지향의 제품설계
신뢰성 관리
소비자 만족도 관리
목표 불량감소
품질의 안정 및 균일화
기술혁신, 품질불량 예방, 원가절감 등 종합적 생산성 제고
품질의 신뢰성 확보 및 고객만족
전 종업원의 자주적 경영참여 유도